‘도전’이 낳은 요거트의 ‘상상더하기’

아이스크림 기계 없이 즐길 수 있는 요거트 파우더의 탄생


그래서 셀플러스는 고민했습니다.

카페 운영자와 소비자에게 한국인 입맛에 맞으면서 합리적인 가격의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수년간의 연구 끝에 아이스크림 기계 없이 즐길 수 있는 요거트 파우더를 제조하였고, 스무디와 프라페 등의 메뉴를 개발해서 국내 프랜차이즈에 제안하고 유통하기 시작했습니다.

이런 메뉴들은 카페운영자와 소비자에게 새롭고 다양한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다는 만족감을 선사하였고 한국 카페시장에서 커피 다음으로 매출이 높은 메뉴가 되었습니다.

더 나아가 셀플러스는 요거트와 잘 어울리는 과일과 토핑은 무엇인지 끊임없이 연구하였고, 한국인의 입맛에 맞는 다양한 맛이 첨가된 요거트 파우더를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에 더욱더 다양하고 풍부한 맛과 종류의 요거트 음료 선보였습니다.

셀플러스는 ‘생각’하고 ‘노력’합니다!

글로벌 요거트 시장에서 더욱 빛나는


단순한 요거트 파우더 아닌 소비자가 원하는 맛과 즐거움을 누리기를 바라는 마음에 고민을 거듭 하면서 국내시장에 내놓았던 제품을, 이제는 해외에서 벤치마킹하여 역수출을 하는 쾌거를 이루었습니다.

현재까지도 셀플러스는 국내에서 반전 시킨 요거트 파우더를 전세계로 활발하게 수출하고 있습니다.

셀플러스는 소비자를 생각합니다!

셀플러스는 끊임없이 노력합니다!

20년 동안의 카페시장에서 요거트 음료의 변화를 리드해 온 셀플러스는 소비자에게 만족을 드리고자 오늘도 끊임없이 연구하고 있습니다.

Tel. 02-591-9583 | E-mail. cellplus@cellplus.kr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상동로 106   ㅣ Biz License 215-16-4091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셀플러스에 있습니다. 무단 복제 사용시 관계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