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ORY

셀플러스 브랜드 이야기

셀플러스가 몰입하는 대한민국 음료 문화 그리고 그 이상의 세계.

대중의 마시는 즐거움을 리드한다는 긍지를 담은 다양한 브랜드 스토리를 통해 

아직도 한없이 모자란 베버리지 스타일의 빈페이지를 채워 갑니다.

주스를 재배하다, from JEJU

주스로 만든 땅의 레시피!

물, 설탕, 첨가제를 전혀 넣지 않은 Pure Juice.

얼음을 넣어 마셔도 싱거워지지 않는 Deep Flavor & Taste.

프리미엄 주스 시장을 타깃으로


스위트페이지 착즙주스는 프리미엄 주스 시장을 타깃으로 한 100% 리얼 국내산 착즙주스 입니다. 당근, 비트, 감귤, 한라봉이 청정지역 제주도의 토양에서 재배되고 착즙되어, 신선한 주스로 출시되었습니다. 물, 설탕, 첨가제가 전혀 포함되지 않은, 과일과 야채 그대로를 착즙하여 유리병에 담았습니다.

스위트페이지 100%착즙주스는 물도 당도 첨가하지 않은, 재료 그대로를 착즙하여 만들어진 순수 주스입니다. 오롯이 제주산의 최고 품질의 신선한 재료만으로 만든 건강주스 인거죠. 맛 자체가 진하기 때문에 얼음을 넣어 마셔도 제품 그대로의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위트페이지의 착즙주스는 HACCP 공식을 인증을 받은 제조시설에서 생산됨으로 더욱더 믿고 마실 수 있습니다.

누구나 다 만들 수 있는 주스를 넘어서자!


베버리지 시장이 커지면서 커피 외에 음료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배달, 테이크아웃의 시장이 점점 커지고, 프레쉬하고 건강한 음료에 대한 니즈가 늘어나고 있는데 이런 시대적 흐름에 중요한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파우더를 만들 때 가졌던 ‘누구나 다 만들 수 있는 제품을 넘어서자“라는 마음가짐으로 준비했어요. 제주도에서 제대로 착즙된 주스를 뉴트로시대에 맞추어 디자인된 유니크한 보틀에 담아본 부분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Tel. 02-591-9583 | E-mail. cellplus@cellplus.kr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상동로 106   ㅣ Biz License 215-16-4091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셀플러스에 있습니다. 무단 복제 사용시 관계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