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ess]카페식재료 전문브랜드 스위트페이지, 민트라벨 해썹 인증 획득

조회수 143

식음료 재료 전문기업 셀플러스가 지난 2월 해썹 인증을 완료했다.

카페 파우더 전문 브랜드 스위트페이지(Sweet Page)와 토핑 제품이 포함된 민트라벨(Mint Label)의 약 100여개 제품 모두 과학적이고 위생적인 관리를 통해 안전하고 깨끗하게 제조됨을 확인받았다.

당류가공품, 커피, 과자, 기타가공품 등 식품종별 6종에 대한 해썹 인증과 더불어 식품안전경영시스템(ISO 22000)도 함께 인증 받으며 보다 체계적인 경영 시스템 아래 투명하게 관리되는 제품에 대한 자신감을 보여줬다.

셀플러스(Cellplus)는 카페, 베이커리, 레스토랑 등 외식산업에 사용되는 파우더, 시럽, 소스, 잼 등을 연구개발 및 제조, 유통하는 식음료 재료 전문기업이다. 국내는 물론 중국, 대만, 베트남 등 해외 소비자들에게도 맛과 품질을 인정받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해썹 인증을 받은 공장은 용인에 위치하며, 베버리지 교육과 솔루션 제안을 진행하고 있는 셀플러스 스튜디오가 서울경기, 부산경남, 제주 등 전국 거점에서 별도로 운영 중이다.

셀플러스 채화현 대표는 

“건강하고 맛있게 만든 셀플러스 해썹 인증 재료로 파트너사의 비즈니스가 한층 더 강화되길 기대한다. 고객사 편의를 위해 개선된 셀플러스 스튜디오 쇼핑몰에서 더 많은 해썹 인증 제품과 곧 출시되는 신제품을 꼭 만나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Tel. 02-591-9583  | E-mail. cellplus@cellplus.kr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남사읍 상동로 106   ㅣ Biz License 215-16-40911

본 사이트의 모든 게시물의 저작권은 셀플러스에 있습니다. 무단 복제 사용시 관계 법령에 의거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