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우더를 가장 잘 아는 기업 셀플러스에서 새롭게 제안하는 합리주의 브랜드입니다.
시장 트렌드를 지속적으로 분석하고, 사용자들의 의견을 취합하여 시즌에 대비해 선보이는
트렌드 장악력은 카페 사장님들의 성공 키워드가 될 것입니다.
매장 운영을 하다보니 이것 저것 들어가는 비용이 만만치 않은 것이 현실속에서
점점 커져가는 재료비 지출 부담에 맞서 맛은 지키면서 원가에 대한 최적의 솔루션을 제안합니다.
'우리의 취향이 당신을 사로잡았다면, 우리는 당신의 스타일까지 달콤하게 디자인 합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구매부터 메뉴 탄생, 그리고 소비자에게 전달되는 순간까지 고려하여
제품의 경쟁력을 높였습니다. 한국 카페 시장에 최적화된 민트라벨로 ‘원 소스, 멀티 유즈’를
보다 잘 구현하고 재고관리의 효용성과 제품 신선도를 높여 보는 것은 어떨까요?